Back To Top

EN
video
homeVIDEOALL
변화하는 시대에서 디자인이란
2021.11.16
speaker
벤자민 휴버트ㆍBenjamin Hubert
filmed
2021.10.14
keyword
#헤럴드디자인포럼2021#heralddesignforum2021#벤자민휴버트#BenjaminHubert
share

Design for our changing times :

변화하는 시대에서 디자인이란

 

벤자민 휴버트 (Benjamin Hubert) / 

레이어 스튜디오 (LAYER STUDIO) 대표

 

현재 글로벌 팬데믹이 엄청난 행동 변화의 유인이 되고 있고, 이는 모든 유형의 제품들이 변화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헤럴드디자인포럼 2021의 연사 벤자민 휴버트가 지휘하는 LAYER STUDIO의 팀원들 역시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터로서 그 어느 때보다 격변의 시기를 직면하고 있다. 그러나 디자이너는 제품과 서비스의 새로운 기능과 기회를 찾기 위해 늘 바뀌는 트렌드와 습성, 세계의 변화 추세 등 새로운 것이 어떻게 기존에 있는 것보다 더 유익하고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를 항상 주시해야 한다. ‘어쩌면 영원히 지속될 지도 모르는 제한된 상황 속에서 어떻게 해야 우리가 예전처럼 인간적인 방식으로, 인간으로서 소통할 수 있을지’와 같은 질문은 서비스에서 변화를 초래하는 놀라운 원동력이 될 것이다.

 

Biography

 

벤자민 휴버트는 영국의 산업디자이너로, 영국 러프러버 산업디자인 및 테크놀로지 전공 후 현재 LAYER STUDIO 대표를 맡고 있다. 나이키, 펩시, BMW, 삼성, 브라운 등 세계 유수 브랜드와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레드닷 디자인 최우수상, iF 디자인상 등을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LAYER STUDIO는 런던 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전략적 디자인 에이전시로 가전제품, 가구,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도구나 오디오 디바이스 등 광범위한 제품과 작업 유형을 다룬다. 그가 생각하는 디자인의 최종 목표는 항상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며, 서비스와 물리적 제품을 결합하는 전체론적 시스템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한다.

LIST VIEW